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간편 따라하기2)

by 디애 2020. 11. 24.

4대보험 완납증명서, 국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이어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대보험 완납증명서, 국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은 아래에 링크해 두겠습니다.^^

 

 

 

 

 


1.정부24 홈페이지 접속하기(www.gov.kr)

 

https://www.gov.kr

 

정부24

 

www.gov.kr

 

 

 


2.로그인하기

 

 

 


3. 지방세 납세증명 클릭

 

 

 

 

 

 

 

 


4. 신청하기 클릭

 

 

 

 

 

 

 

 

 

 


5. 사업장 주소검색 후 입력하기


 

 

6. 행정 처리기관 선택하기

 

 

 

 

 


7. 대금지급자 작성 후 민원 신청하기 클릭하기

 

 

 


 

 

 

8. 문서출력 누르기

 

 


 

9. 인쇄하기 (끝)

 

 

 

 

 


 

4대 보험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https://diaelog.tistory.com/4

 

사업장 4대보험 완납증명서 발급방법 (사대보험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발급방법 (사대보험 완납증명서) 보통 사대보험 완납증명서(사대보험 완납증명서)는 기관에서 많이 요청합니다. 회사에서 보통 기관과 거래 한 후 대금을 수령하려고 할

diaelog.tistory.com

 

 

 

 

 

 


국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https://diaelog.tistory.com/7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간편 따라하기)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간편 따라하기) 쉬우니 다들 함께 따라해 보실까요 1.홈텍스 접속하기 www.hometax.go.kr/ 2. 로그인하기 3. 민원증명-납세증명서(국세완납증명) 클릭하기 4. 제출처 선택 후 신

diaelog.tistory.com